2013년 10월 29일 화요일




   


지나가는 사람을 붙잡고 "저기요 삼겹살 싫어하세요?" 하고 물어 봤을때 자기는 삼겹살 싫어 한다고 하는사람들이 몇명이나 있을까요 물론 돼지고기 자체를 싫어하는 사람들이 있더라구요 (물론 저는 아주 좋아하거든요ㅋㅋ)

그러하다고 하더라도 한국 사람들중에서 삼겹살이라는 고기를 안들어본 사람은 없을꺼같아요 좋아하는사람들은 아주 좋아하구요 저는 삼겹살에 아주 많은 애착을 가지고 있답니다

그리고 삼겹살은 어울리는 음식이 정말 많은것 같다고 항상 생각이드네요 소주 생각이 나서 한잔마시러 가더라고 해도 삼겹살집을 먼저 찾게 되거든요 이번이 첫포스팅인데 제가 너무도 좋아하는 삼겹살에대해서 포스팅 하게 되었어요 그러면 글의 제목과 연관되게
삼겹살과 어울리는 사이드 메뉴에 대해서 알아볼까합니다



마늘


삼겹살과 마늘은 정말 떨어질래야
떨어질수가 없는 관계가 아닐까 하는
생각마저 들게 합니다 그만큼 서로 잘
어울리고 맛이 어우러 진다고나 할까요
거기다가 쌈장과 참기름의 조화가 어찌나
잘맞는지 글을 적고 있는중에도 침이 
고이려고 하고있네요 



상추, 깻잎


저는 예전에는 깻잎은 잘먹지 않고
거의 상추만 먹곤 했습니다 그 부드러운
느낌이 너무나도 좋아서 말이에요 
그렇지만 그 깻잎의 까끌까끌한 맛?
에 매료되어서 삼겹살을 먹을때는
깻잎을 항상 찾고는 해요 
상큼한 그맛이 너무나도 조화로운것
같아서 좋아해요 

그리고 비타민 C를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건강에도 도움이됩니다 상추같은경우에는
자신이 불면증이 있다고 한다면 아주 
효과 만점이에요 



양파, 콩나물


고깃집에 가게 되면 항상 같이 구워지는
삼겹살의 친구같은 느낌을 주는 
사이드 메뉴 인것같아요 

같이 구우면 맛도 좋아지고 여러모로 
서로 잘어우러져서 좋네요 



그리고 그이외에도 후식으로는 된장이라던지 파조리개 등도 아주 잘어울리는 요리입니다 사실 삼겹살과 어울리는 요리는 위의 것뿐만아니라 너무나도 많이 있는것같습니다 
여러가지 조합을 더 넣어서 맛있게 먹으면 좋겠습니다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