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5일 화요일



   


침샘이 갑자기 붙는 증상을 알고 계시나요 갑 자기 혓바닥 밑이 따갑고 침샘이 부어오른것같은 느낌이 든다면 한번 의심해보아야 합니다 그리고 침샘이 부어오르는 증상이 반복된다고 한다면 침샘염을 의심해보아야합니다

또한 이런 증상이 일어나는것은 구토를 하고나서 침샘이 커다랗게 부어오르는 증상이 있다고 하네요 구토가 나오기 전에 뭔가 혓바닥 밑에서 압박하는 느낌을 계속주는게 원리인것 같습니다

침샘은 우리몸의 기관중에서 특히나 입의 기관중에서 음식물을 섭취하기위해 아주 중요한 기관이 아닌가 라고 생각하게됩니다 침샘에서 침이 나오지 않게 되면 우리가 음식물을 섭취하였을때 맛을 느낄수 없게되고 음식을 삼키게 될때 지금과는 차원이 다르게 영양분과 음식물을 섭취하기 힘들어 질것입니다 또한 먹는다는 것의 매력이 확연히 떨어지겠죠


침샘이 붓는이유


침샘이 붓는 이유에는 위에서 설면했듯이 침샘염을 의심 해보아야 합니다 보통의 침샘이 붓는 경우에는 평균적으로 2~3일정도가 지나게 되면 가라 앉는경우가 대부분이지만 염즘이 생긴경우에는 계속 지속적으로 부어 있을가능성이 있습니다

또한 통증을 동반한다면 침샘염증을 의심해보아야합니다 그리고 또다른 이유의 경우는 침샘암이 있는데 암이라니 말만들어도 공포스러운 질병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침샘암의 경우에도 침샘이 붓고 통증을 동반하기 때문에 증상이 계속된다면 참지마시고 얼른 병원의 진료를 받는것이 현명한 선택일것입니다



사실 우리 건강은 면역력을 키우는 것도 대단히 중요 하지만 그이외에도 병을 키우지 않는것이 가장 급선무 인것 같습니다 누구나 병에 걸릴수는 있습니다 하지만 얼마나 빨리 발견하고 그것을 어떻게 처리하는가 하는것이 가장 중요한 문제가 아닐까 라고 생각이 드네요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